GNN 뉴스통신

남양주시 생활개선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대회 개최...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남수빈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16:13]

남양주시 생활개선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대회 개최...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남수빈 기자 | 입력 : 2024/08/27 [16:13]

▲ 남양주시 생활개선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대회 개최...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GNN 뉴스통신=남수빈 기자]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27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2024년 정기총회 및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촌 여성 지도자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회원 간 유대감 형성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의회 의장, 주요 내빈 및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 및 개회식 △우수 생활개선회원 표창 △축하 공연 △결의문 낭독 △읍면동 분과 회원 활동 경진 등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생활개선회는 ‘남양주시생활개선회의 과거와 미래’라는 주제로 지난 2년간 생활개선회별로 추진됐던 25개 단위의 과제교육과 봉사활동, 앞으로의 포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그동안 생활개선회의 무수한 노력 덕분에 우리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상상 더 이상의 남양주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생활개선회의 역할이 중요해진 만큼 앞으로도 더욱 화합하고 협력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백성희 회장은 “남양주시 생활개선회원이 이렇게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며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보람되다”라며 “앞으로 생활개선회가 남양주시와 함께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1,12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지역 여성 단체로서, 농촌 생활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5-S운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