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이재영 증평군수, 민원 담당 공무원에 따뜻한 격려

군수와 함께하는 민원담당 공무원 간담회 열려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08/27 [12:07]

이재영 증평군수, 민원 담당 공무원에 따뜻한 격려

군수와 함께하는 민원담당 공무원 간담회 열려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08/27 [12:07]

▲ 이재영 증평군수, 민원 담당 공무원에 따뜻한 격려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이재영 증평군수가 27일 증평기록관에서 민원 담당 공무원들과 민원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부서별 민원 담당 공무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민원 행정 발전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직원들은 악성 민원인 응대와 급증하는 민원 업무 등 다양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숨김없이 털어놓았다.

이 군수는 공직생활을 먼저 시작했던 선배 공무원으로서 민원 응대 공무원의 고충에 깊이 공감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또 공직생활 당시 실제 경험담부터 악성 민원 응대 요령 등 직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직원들을 위로하고 지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공무원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선배 공직자이신 군수님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 “민원 업무가 때로는 힘들지만 행정의 최일선에서 증평을 대표하는 자리인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군수는 “우리 군민과 최일선에서 만나는 민원 담당 공무원들의 노고에 늘 감사하다”며, “언제라도 여러분의 친절한 멘토가 되어줄 테니 자긍심을 갖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업무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민원 담당 힐링 프로그램 운영 및 악성 민원 대처 웨어러블 캠 보급 등 공무원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과 함께 민원 행정 서비스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 발굴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