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 남양주시 생활시설 장애인 환경정화 캠페인 및 수상레포츠 체험행사 참석

남수빈 기자 | 기사입력 2024/08/25 [15:47]

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 남양주시 생활시설 장애인 환경정화 캠페인 및 수상레포츠 체험행사 참석

남수빈 기자 | 입력 : 2024/08/25 [15:47]

▲ 2024.08.22. 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두번째 줄 좌측에서 네 번째)은 화도읍에서 열린 남양주시 생활시설 장애인 환경정화 캠페인 및 수상레포츠 체험행사에 참석했다.


[GNN 뉴스통신=남수빈 기자] 남양주시의회 조성대 의장은 지난 22일 화도읍 북한강 야외 공원장 일원에서 열린 남양주시 생활시설 장애인 환경정화 캠페인 및 수상레포츠 체험행사에 참석했다.

한국산재장애인복지협회 남양주시 지부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와 남양주시수상레저조합이 후원한 이날 행사는 약 200여명의 장애인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북한강변 환경정화 활동, 수상레포츠 체험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남양주시의회에서는 조성대 의장이 참석하여 함께 북한강변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어,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내 어린이,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대한 수상레저 체험기회 제공한 시민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성대 의장은“소외계층의 수상레저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그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수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금일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분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수상 스포츠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장애인 분들의 신체활동을 통한 복지향상과 남양주시의 수상레저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우리 남양주시의회도 함께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